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라이프일상/jimi "육아"

베이비파스텔에서 31주 만산촬영 후기에요

by 가지민빛 2018. 2. 1.

처음으로 만산 사진 찍었어요

만산사진 후기 및 이야기 공유해요^^

 

수지미래 산부인과 및 조리원 연계로 하여 "베이비파스텔"스트디오에서 무료 찍어준다고 해서

날짜 잡고 방문했어요

남편은  의상 및 메이크업 , 헤어가 없다고 해서 준비 해가고

여자는 메이크업만  해오면 메이크업 수정보정해주구요.. 의상이랑 헤어는 다 무료료 해준답니다.

 

남편은 엠자가 좀 있어서 메이크업 언니에게 남편 메이크업 안돼지만 엠만 만 좀 봐주세요

남편 머리에 흑체를... ㅋㅋㅋ 보정 수정 해주셨어욬ㅋㅋㅋ

남편의상도 나의 의상에 맞추어 남방하나 더 빌려 주셨어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남자의상도 있는듯한데 다양하지 않아서 가져오라고 했나봐요^^

 

메이크업 및 헤어하고 촬영장소에서 선정한 컨셉 2가지로 의상 선정

의상은 다양하게 많아요 컨셉에 맞게 몇가지 추천도 해준답니다.

 

바로 의상갈아 입고 촬영 시작...

어어색한데 바로..

그러나 사진은 아주 잘나왔어용 ㅋㅋㅋ

대만족... 웨딩사진보다 더 잘나왔음.. 좋아요..입니다.^

 

역시 정면 컷은 표정이 어색 ...해서 하하하하하

웹용으로 보정용 사진 3장 ㅋㅋㅋ

 

촬영이 끝나고 추가로 조리원이후 우리 아가 100일 돌사진 등 진행여부를 물어보더라구요

무료라고 해서 무료만 하려고 했는데

신랑이 연계로 할인이 많이 되니간 그냥 하자고 해서 아주 기본으로 촬영신청!!!!

우리아가 50일 전에 언제든지 추가 촬영을 취소도 된다고 해서 큰 부담없이 계약까지 하고 왔어용

 

촬영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웨딩촬영이후로 오랜만에 사진찍고 해서

즐거웠어용...ㅋㅋㅋ

 

이상....만산 후기 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