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라이프일상/jimi "치과교정"

#6~7. 덧니 같은 어금니 내려가라

by 가지민빛 2018. 12. 14.

몰아서 하게 되네요.ㅋㅋ

 

진료내용

 

6번째 _ 10월 20일

늘 같은 어금니에 천장으로 지나는 반지쪽에 걸어둔 고물줄 교체

 

느낀점 하소연

적응이 될때 쯤 병원방문하는 날이더라구요

이번에는 멀하지 ?

아랫쪽도 하나 ?

걱정했지만 잉!!!! 가자마자 5분도 안되어서 고무줄만 교체 끝났습니다.

걱정했는데 휴!! 하면 집으로........

 

 

-----------

 

 

7번째 _ 11월 3일

하나

어금니 움직임이 보이지 않아서 인지 더 잘내려오기 위해서

고무줄 걸이용 작은 철사고리 위치를 조금더 앞쪽으로 옴겨 달기

늘 같은 어금니 고리와 청장으로 지나는 반지쪽 고무줄 교체

 

 

느낌점 하소연

어금니 내려오는것 같나요? 제가 물어서 인지 모르겠지만

어금니쪽 철사고리를 갑자기 옴겼어요 이잉?

그리고 고무줄 교체  20분정도 걸렸고 그다지 아푸지 안았어요

조금더 고무줄이 당긴다 하는 느낌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