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라이프일상/jimi "치과교정"

#3. 치아교정 반지 및 교정장치 본뜨기

by 가지민빛 2018. 9. 1.
파란고무줄과 일주일을 힘들게 보내고 더디어 일주일 병원 방문 ~~*^^&


간단한 스케링
파란고무줄 제거
위쪽 어금니 양쪽을 반지싸이즈 확인
반지낀 상태로 다시본뜨기
본뜨기후 반지제거


어금니에 반지을 넣고 맞는 싸이즈를 확인했어요 조금 묵신 .. 그래도 많이 아푸지 않았어요 할때는 무서웠지만ㅋㅌ

본뜨기 제일싫어요 코로 숨쉬면 괜찮다고 하지만 먼가 누르고 있으니깐 코로 숨쉬는것도 힘들었어요

고무줄도 안하고 가겹게 나왔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반지넣었다 뺀 곳이 욱신되었어요
입몸이 벌어져서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은 추석이후에 교정장치 및 본뜨기한 교합장치를 부착하기로 했어요
한달이라는 공백이 있어도 됀찮다네요
다시 파란고무줄을 할거라서 .. 윽 !!

조금은 욱신거리지만 마지만 정식교정전 자유??? 를 즐겨며 많이 먹을거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