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라이프일상/jimi "여행"

용인 art museum yersi 벗이미술관 가다~!

by 가지민빛 2018. 2. 27.

art museum yersi 벗이미술관 가다~!


 

가끔 드라이브 및 산책을 가고 싶을때 울 신랑님은 미술관을 되려다 주곤 합니다.


아무생각없이 멍~! 답답하고 해서 급 즉석으로

미술관을 갔어요


왜이리 먼 시골로가지 했다가 ... 한적하고 조용한 미술관이 나와어요~!

가족단이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제 미술관 고고~!


 

미술관 옆 놀이터 ~!

주차하고 보니 미술관 보다 놀이터가 더 좋아보요

컬러플 해서 ㅋㅋㅋㅋㅋㅋ

그네, 시소, 미끄럼틀, 안벽타기~! 있어요






 

미술관외형~! 심플하며, 건물 3개가 연결되어 있어요 조기조기 입구~!

미술관 관람은 입장료가 1인당 5000원 이에요

돈주고 봐도 작품에 퀄리티가 굿~! 좋아요




미술관 관람을 끝네고 커피숍에왔어요

커피숍에는 각종 음료와 센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커피숍다 심플형이였어용~!

커피 원두가 연하고 부드러웠건것 같아요^^



2층에는 어린이들이 해볼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있더라구요

아아들이랑 오는 이유를 알것 같죠


이벤트인것 같았지만 제가 갔을때는 무료로 하는 콜라주 체험도 했어요~!


참 그리고...... 

TV에하는 영제발굴단 아이 그림을 전시 한적 있었던갔아요

영상 광고를 봤어용ㅋㅋㅋㅋ



아이랑 체험및 드라이브 가고 싶은분

그림을 보면서 데이트 하고 싶은분 추천할게요


http://www.versi.co.kr/

 

작품을 사진 찍을수가 없어서 싸이트 링크 할게요~!

가지민빛 일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