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핸드매이드 /가지민빛 공방수업

silkscreenㅣ엔틱 테이블 러너 만들기

by 가지민빛 2020. 6. 3.

 

실크스크린 수업 기초

 

수강생 / 인원 20세~성인 (4명)
날짜 / 시간 요일은 협의 (수업시간 3:30)
준비물 간단한 필기구, 그림그릴 도안, 활동하기 편한 옷차림
장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수지파크푸르지오 (자가 홈에서)
신청방법 네이버 jm83106 쪽지주세요
(이름, 열락처) 보내주시면 개별 연락 드립니다. 많이 신청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패턴만들기 편에 러너 만들기 입니다.

테이블 러너 만들기(수입덩클꽃1706)편

 

수입 꽃패턴 도안을 그렸는데요 좀 오래 걸렸어요 흡~!

2도작업을 할거라, 메인꽃 도안 1장과 배경인면 도안 1장, 2장을 준비해요

수입 꽃 덩클 도안

 

 

 

도안을 감광기에 넣어 감광 후 세척을 하고 건조를 해요

건조되는 동안 잉크도 준비해봐요

실크스크린 배경판과 잉크 준비

 

 

 

 

 

메인 꽃을 스퀴치로 밀어 찍어봤어요

힘조절 차이로 선이 진했다 연했다 하네요

실크스크린 꽃 작업

 

 

 

 

 

실크스크린 배경 골드색느낌을 하려 했는데 겨자색처럼 되었어요 ~! 이런~!ㅋㅋ

 그래도 배경까지 하고 나니 있어보이네요~!

완성

 

 

 

 

가지민빛 - 블로그

https://blog.naver.com/jm83106/221191087261

 

드로잉 패턴 꽃덩쿨

드로잉 패턴 꽃덩쿨 ​ ​ ​ 2도 형태의 꽃 패턴 도안 작업 중인 사진으로 수입 꽃패턴 그림을 보고 변경...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