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라이프일상/jimi "치과교정"

#11~12. 치아 잇몸에 나사심기

by 가지민빛 2020. 2. 24.

진료내용

 

19년 7월경쯤

교정상담 및 사진 촬영 후

입안 부분 마치를 하고 위아래 나사 심기

> 심을 때 몰랐지만 집에 가서야 아파왔어요

 

 

느낀점 하소연

입체사진 및 몇 장의 사진을 찍고 입안 사진 등 상담이 했어요

치아 부적 교합은 많이 자리를 잡았고

이제 입안으로 밀어 넣기를 하자고 했고

위아래 4군데 나사를 박았어요

좀 아팠습니다. ㅜㅜ

전 하루정도 타이레놀을 먹었어요

 

 

진료내용
한 달 후  위쪽 잇몸에 심은 나사에 고무줄을 달기

아리 쪽은 조금 더 있다가 하기

 

느낀점 하소연

하고 나서 당겨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나 아프거나 하지 않았어요

단점은 고물줄과 철길 사이에 엄청나게 음식이 끼인다는 점이에요

그래서인지 잇몸이 더 더 내려가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