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지에 피어나는 빛 _그리미와일상
  • 추억은 각자의 느낌으로 다르게 기록된다
가지민빛ㅣ라이프일상/jimi "육아"

(육아정보) 빨대물병로 물을 안먹어요?

by 가지민빛 2018. 12. 14.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물을 먹여야 하는데요

저희 아기는 윽......수로.......물을 안먹었어요

그래서 변비가 왔어요

 

그러면서 알게된 정보를 공유합니다.

 

아기들은 빨대물병으로 물을 못먹는 이유는 2가지 정도 입니다.

 

첫번째는 위에 대롱부분을 씹는다면 > 빨대사용법을 몰라서 씹으면서 물고 있기만 하는가라네요

 

두번째는 빠는것 같은데 못먹는다면 > 빠는 힘이 약해서 빨대관으로 물이 올라오다 말아서 그렀다네요

 

이런경우 둘다

빨대 물병 몸체 쪽에 실리콘형으로 된 걸 구매하면 바로 3일이면 물을 먹어요

완전 대박이죠 !!! 나만 몰랐나 !!!

빨때 물병을 대롱을 물게한 다음 실리콘몸체를 엄마가 눌러 강제로 나오게 하는것 입니다.

 

첫번째 아기는

어절수 없이 물을 먹다가... 물이 들어오면 빨아서 먹어야 되는걸 알게됩니다.

두번째 아기는

힘이 부족한 아기는 엄마가 몸체를 눌어 빨대관에 물을 체우게 되어 힘들지 않고 먹게됩니다.

 

 

 

 

저희아기는 처음에는 안먹으려 했으나 치즈를 주면서 물을 조금씩 먹는 연습을 했어요

처음에는 힘들어 했지만 3일정도 지날때쯤 큰 거부없이 잘 먹었어요 

일주일 정도 지날때쯤에는 안 눌어주어도 물을 먹었네요 ㅋㅋㅋㅋ

지금은 수시로 때때마다 먹이고 있어요

 

좋은정보 되었다면 댓글 및 공감 부탁해요 ㅋㅌ

육아맘들 모두들 화이팅!!!